[텐아시아=우빈 기자]
‘입맞춤’ 티저 / 사진제공=KBS

가수 소유–남태현부터 송소희–손태진까지 8명의 남녀가수들의 두근거리는 ‘입맞춤’이 공개됐다.

오는 3월 5일 첫 방송되는 KBS2새 예능 프로그램 ‘입맞춤’은 대한민국 음악계를 대표하는 톱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자신의 목소리와 가장 잘 맞는 천생연분 보이스 파트너와 함께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과 예능이 어우러진 프로그램이다.이와 관련 26일 공개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톱뮤지션 8인의 듀엣 케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4종의 티저영상이 공개돼 예비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자타공인 듀엣퀸 소유와 팔색조 보이스를 지닌 남태현, 마마무의 랩담당 문별과 감성래퍼 딘딘, 아이돌계의 보컬리스트 산들과 음색깡패 펀치, 국악여신 송소희와 성악치트키 손태진까지 치열한 보이스 파트너 전쟁의 서막을 예고하는 티저영상을 짚어봤다.

# 소유X남태현: 장르불문 하이브리드 콜라보 퀸& 킹매드클라운, 정기고, 유승우, 헨리, 권정열, 어반자카파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콜라보 퀸’임을 입증해 온 소유는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OST ‘한 여자’를 마치 원래 자신의 노래인 것처럼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선보였다,

남태현은 10Cm의 대표곡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를 열창해 티저부터 듀엣 파트너들과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마성의 갭(gap)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 문별X딘딘: 폭풍 랩 실력에 가려진 감성 보컬 뿜뿜뿜마마무에서 랩과 퍼포먼스를 맡고 있는 문별과 래퍼 딘딘은 그동안 폭풍 라임에 가려져 드러나지 않았던 보컬과 진한 감성을 유감없이 드러낸다.

문별이 남자가수인 폴킴의 ‘있잖아’로 달달한 설렘을 유발하는 가운데, 딘딘은 여성가수 거미의 ‘그대 돌아오면’의 아련한 이별 감성을 소화해내며 소문난 래퍼들의 감성 발라더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 산들X펀치: 대세 음색 깡패들의 케미 폭발 드림팀글로벌 아이돌그룹 B1A4의 메인보컬이자 아이돌계 대표 보컬인 산들은 감미롭고 부드러운 특유의 목소리로 자신의 노래 ‘짝사랑’을, 차세대 콜라보 퀸 자리를 예약하고 있는 펀치는 자신의 히트곡 ‘밤이 되니까’를 불러 음색 하나로 올킬하는 드림팀 조합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 송소희X손태진: 국악과 성악의 판타스틱한 만남

어떤 노래든 한국적인 감성으로 녹여내는 국악여신 송소희와 성악, 가요, 재즈. 팝, 샹송까지 가능한 만능 팝페라가수 손태진은 각각 악동뮤지션의 ‘얼음들’과 김동률의 ‘오래된 노래’를 국악과 성악으로 소화해내며 기존 곡의 장르를 뒤바꿔놓는 색다른 편곡과 재해석을 선보인다.송소희와 손태진의 티저영상은 ’입맞춤’에서가 아니면 결코 들어볼 수 없는 국악과 성악이 어우러진 스페셜한 콜라보 무대를 예고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이처럼 장르불문, 예측불가한 콜라보 무대가 펼쳐질 ‘입맞춤’에서는 소유, 송소희, 문별, 펀치 4명의 여성 가수들과 산들, 남태현, 최정훈, 손태진, 딘딘까지 남자가수 5명까지 총9명의 참가자들이 야외 펜션에 모여 각자가 희망하는 최고의 보이스 파트너를 차지하기 위한 양보없는 쟁탈전을 펼칠 예정이다.

‘입맞춤‘은 오는 3월 5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