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오는 3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지코가 형님들에게 보낸 영상 편지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했던 아이유는 “지코가 ‘아는 형님’이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에 출연하라고 추천했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지코는 형님들에 의해 ‘아는 형님’ 1방송 1회 출연권을 박탈당했다. 소식을 들은 지코는 미국 공연 도중 급히 ‘아는 형님’ 제작진에게 해명 영상을 보냈다.
트와이스의 활약상과 형님들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지코의 영상 편지는 오는 3일 오후 9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지코가 JTBC ‘아는 형님’에서 형님들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오는 3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지코가 형님들에게 보낸 영상 편지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했던 아이유는 “지코가 ‘아는 형님’이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에 출연하라고 추천했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지코는 형님들에 의해 ‘아는 형님’ 1방송 1회 출연권을 박탈당했다. 소식을 들은 지코는 미국 공연 도중 급히 ‘아는 형님’ 제작진에게 해명 영상을 보냈다.
‘아는 형님’ 트와이스/사진제공=JTBC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트와이스가 전학생으로 출연해 근황을 알리며 인사했다. 트와이스는 ‘아는 형님’에서 방송 최초로 신곡 ‘YES or YES’의 일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의 아쉬운 맛보기 무대가 끝나자 형님들은 “더 듣고 싶다”고 아우성쳤다.트와이스의 활약상과 형님들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지코의 영상 편지는 오는 3일 오후 9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