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성난황소’ 포스터/사진제공=쇼박스

영화 ‘성난황소’가 주역 5인의 캐릭터 포스터와 일러스트로 완성된 캐릭터 스페셜 포스터를 동시에 공개했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우리 지수 어딨어”라고 말하는 포스터 속 동철은 아내가 납치된 후 성난 황소로 돌변하는 인물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고 있다. 지수의 포스터는 어딘가에 갇혀있는 듯한 장면과 함께 “난 오빠 믿어”라는 문구로 영화 속 지수가 겪게 될 절체절명의 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내가 누구냐고? 니 마누라 데려간 사람”이라는 날선 대사와 비릿한 웃음으로 종전에 보지 못했던 악랄함을 선보이는 기태(김성오)는 물론, 영화 속 찰진 호흡으로 코믹 케미를 선보일 곰사장(김민재), 춘식(박지환)의 포스터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스페셜 포스터’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블코믹스 커버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한 김락희 작가가 직접 ‘성난황소’ 캐릭터들의 특징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한층 더 살아 숨쉬는 매력을 담아낸 것. 각 캐릭터의 역동적인 표정은 물론, 디테일한 부분까지 담은 일러스트 포스터는 마치 한국판 마블코믹스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비주얼을 뽐내며 ‘성난황소’만이 주는 차별화된 액션 볼거리를 더욱 궁금케 한다. ‘성난황소’는 이번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스페셜 포스터를 통해 기존 영화들과는 차별화된 볼거리를 예고한다.

‘성난황소’는 오는 11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