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동상이몽2’ 인소부부/사진제공=SBS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인소부부가 홍콩에서 릴레이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감동 폭발 생일 이벤트가 공개된다. 지난주 부부는 하루 차이 생일을 맞아 홍콩에서 영화 ‘화양연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등 이색 데이트를 즐겼다. 이번 주에는 본격적으로 서로를 위한 생일 이벤트를 펼친다.소이현의 생일에 가이드로 나섰던 인교진은 소이현보다 한 발 먼저 호텔 방에 올라와 몰래 생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를 준비하던 중, 인교진은 본인의 이벤트에 감동한 듯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MC 김숙은 “혼자 울컥한 거예요? 진짜?”라며 눈물 많은 인교진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인교진이 호텔 방 안에 이벤트를 준비했을 거라곤 생각 못 한 소이현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12시가 지나고 인교진의 생일이 되자 이번에는 소이현이 준비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이에 인교진이 “자기 진짜 지니어스다”라며 오열급으로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인소부부의 릴레이 이벤트를 지켜보던 김광규는 부부의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아휴…이걸 내가 왜 보고 있냐…”라며 고개를 푹 떨궜다.

감동과 눈물로 물들었던 인소부부의 잠 못 드는 홍콩의 밤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