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세미나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구구단 세미나가 타이틀곡 ‘샘이나’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화사한 변신을 예고했다.

세미나는 8일 0시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SEMINA’의 타이틀곡 ‘샘이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세미나는 개별 및 단체 오피셜 포토를 통해 싱그러운 매력과 세련된 멋스러움을 뽐냈다. 이번에는 ‘샘이나’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차세대 썸머걸’의 자리까지 겨냥하며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매력을 과감하게 드러냈다.‘샘이나’ 뮤직비디오 티저는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에메랄드빛 바다에 강렬한 태양을 배경으로 시작된다. 멤버 세정은 서핑보드 위에서 S라인 옆선을 드러낸다. 컬러풀한 영상미는 더욱 시선을 끈다.

세미나 멤버들은 ‘샘이나’ 콘셉트에 따라 과감한 비치웨어부터 발랄하고 트렌디한 캐주얼 패션까지 선보였다. 세정은 비치웨어를 입고 각선미를 드러내는 파격적인 모습을 보였다. 미나는 다채로운 색깔의 의상을 소화하며 도도한 매력을 뽐냈다. 나영은 금발에 화려한 비주얼로 펑키한 매력을 드러냈다. 서로 다른 사연과 캐릭터를 가진 세 사람이 한 자리에 모이는 장면은 마치 영화 ‘미녀삼총사’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세미나의 싱글 앨범 ‘SEMINA’에는 무더위를 날려줄 청량한 멜로디에 멤버들의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진 타이틀곡 ‘샘이나’와 수록곡 ‘Ruby Heart(루비 하트)’가 담긴다. 세미나는 오는 10일 앨범을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