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지난 5일 방송된 ‘얼마예요?’는 ‘여자의 적’이라는 주제로 살벌한 부부 공방정을 벌였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얼마예요?’는 시청률 4.7%(유료가입가구, 수도권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월 1일 4.4%로 시청률 4%대에 진입한 ‘얼마예요?’가 기록한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특히 오랫동안 TV프로그램에서 다뤘던 보편적인 고부갈등이 아닌 ‘새롭게 떠오른 시집살이 다크호스 시아버지’ 즉, 구부간의 갈등을 다루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여성 출연자들은 입을 모아 “시아버님 덕분에 오히려 시어머니와 예전보다 사이가 좋아졌다” ”시아버지 잔소리가 진짜 심하다”등의 격한 공감과 함께 울분을 토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얼마예요?’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오는 12일에는 설 특집 ‘또 설이네’라는 주제로 부부들이 토크 공방전을 펼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사진=TV조선 ‘얼마예요?’ 화면 캡처
TV조선 ‘인생감정쇼 얼마예요?(이하 얼마예요?)’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지난 5일 방송된 ‘얼마예요?’는 ‘여자의 적’이라는 주제로 살벌한 부부 공방정을 벌였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얼마예요?’는 시청률 4.7%(유료가입가구, 수도권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월 1일 4.4%로 시청률 4%대에 진입한 ‘얼마예요?’가 기록한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특히 오랫동안 TV프로그램에서 다뤘던 보편적인 고부갈등이 아닌 ‘새롭게 떠오른 시집살이 다크호스 시아버지’ 즉, 구부간의 갈등을 다루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여성 출연자들은 입을 모아 “시아버님 덕분에 오히려 시어머니와 예전보다 사이가 좋아졌다” ”시아버지 잔소리가 진짜 심하다”등의 격한 공감과 함께 울분을 토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얼마예요?’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오는 12일에는 설 특집 ‘또 설이네’라는 주제로 부부들이 토크 공방전을 펼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