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김태우 크리스마스 앨범 / 사진제공=소울샵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태우의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김태우 위드 프렌즈(KIM TAE WOO with friends)’는 가수 김태우와 그의 친구들이 함께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전달하는 캐럴 앨범으로 19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온라인 사이트를 통하여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이번 크리스마스 앨범은 김태우와 건전가요연합 팀이 총 프로듀싱을 맡은 앨범으로, 김태우의 보컬로써의 참여보다 프로듀서로의 참여 의미가 더 큰 앨범이다.

앨범에는 ‘크리스마스 러브(Christmas Love)’, ‘고요한 어둔 밤’, ‘나 홀로 집에’, ‘하늘빛’ 등 연주곡과 인스트를 포함한 총 9곡이 수록되었다. 김태우가 타이틀곡 ‘크리스마스 러브’를 불렀으며, 타이틀곡을 제외한 수록곡들은 국내 최고의 가스펠 콰이어 헤리티지와 떠오르는 신예 여성 싱어송라이터 길나율, 실력파 신예 보컬리스트 김재우와 이호진, 하늘소리 어린이 합창단, 국내 정상급의 색소폰 연주자 양현욱이 참여하여 앨범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김태우 위드 프렌즈’의 음원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앨범은 21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태우와 손호영이 함께하는 ‘호우주의보’ 콘서트는 오는 30~31일 서울 세종대 컨벤션센터, 1월 7일 부산 KBS홀에서 콘서트가 개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