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정채연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PINK DRESS 공주가된 모습 #곧 #만나요 #테일즈런너 #촬영현장 #공주컨셉 #짜라란 #Talesrunner”라는 글과 함께 공주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정채연은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여신미모를 빛내고 있다.
정채연은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걸그룹 다이아의 보컬 활동은 물론 다양한 드라마에서 연기력까지 입증 받으며 대세 아이돌로 떠오르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정채연이 게임 ‘테일즈런너’의 모델로 발탁됐다. /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그룹 다이아(DIA) 정채연이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정채연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PINK DRESS 공주가된 모습 #곧 #만나요 #테일즈런너 #촬영현장 #공주컨셉 #짜라란 #Talesrunner”라는 글과 함께 공주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정채연은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여신미모를 빛내고 있다.
사진=정채연 SNS
스마일게이트는 “가수 겸 배우 정채연이 가진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올 겨울 ‘테일즈런너’ 대규모 업데이트의 중심인 사브리나 공주의 로맨스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며 “정채연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정채연은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걸그룹 다이아의 보컬 활동은 물론 다양한 드라마에서 연기력까지 입증 받으며 대세 아이돌로 떠오르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