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준케이 신곡 ‘왜’ 티저 공개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PM 준케이(JUN. K)가 신곡 ‘왜’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준케이의 새 솔로앨범 ‘나의 20대’의 4번 트랙 ‘왜’의 손글씨 가사 티저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JYP 후배 가수 박지민이 해당 곡의 피처링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번에 공개된 ‘왜’ 가사 티저는 공허한 느낌을 자아내는 흑백 이미지를 배경으로 “이젠 나도 날 잘 모르겠어. 난 저 사람들 중 하나겠지 뭐”라는 가사 일부를 담아내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준케이는 지난 17일부터 1번 트랙 ‘솔직히 말할게’, 2번 트랙 ‘11월부터 2월까지’, 3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이사하는 날’, 4번 트랙 ‘왜’까지 자필로 쓴 가사 티저를 통해 새 앨범 ‘나의 20대’ 수록 트랙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곡 ‘11월부터 2월까지’는 소미가 피처링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새 솔로앨범 ‘나의 20대’를 발표하는 준케이는 작년 8월 국내 첫 솔로앨범 ‘Mr. NO♡’를 시작으로 올해 1월 스페셜 앨범 ’77-1X3-00’에 이르기까지 전곡을 작사, 작곡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 꾸준히 역량을 과시하고 있다. 신보 ‘나의 20대’는 준케이가 20대의 끝자락에서 전하는 자신만의 스토리가 담긴 앨범으로 개성 넘치는 음악적 색깔을 펼칠 전망이다.

준케이의 새 앨범 ‘나의 20대’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되고 30일에는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이어 준케이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12월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SPECIAL EVENT My 2♡’s’이라는 타이틀로 팬미팅을 겸한 미니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