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오드아이서클이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한다.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의 리패키지 앨범이 발매된다.

오드아이써클(김립·진솔·최리)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9일 “오드아이써클의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 & Match)’가 오는 31일 발매된다”고 밝혔다.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지난달 21일 공개된 첫 번째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를 통해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오드아이써클의 새로운 음악들이 담길 예정이다. 또 ‘믹스 앤 매치(Mix & Match)’에서는 보지 못한 오드아이써클의 색다른 매력과 컬러를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 & Match)’에서 뽐낼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오드아이써클의 유닛 앨범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반응이 더욱 뜨거워 리패키지 앨범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오드아이써클과 새롭게 수록될 신곡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립·진솔·최리 3인조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은 지난 3월 공개된 첫 번째 유닛 ‘1/3’(희진, 현진, 하슬, 비비)에 이은 이달의 소녀의 두 번째 유닛으로, 독특하고 걸크러시한 콘셉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오드아이써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는 미국 아이튠즈 K-POP 차트 2위,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TOP10에 진입하는 등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