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신혜성 화보집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 신혜성의 낮과 밤을 화보로 만난다.

신혜성은 12일 화보집 ‘Day and Night’을 발매했다. ‘Day and Night’은 2009년 출시된 신혜성 포토 에세이북 ‘눈의 멜로디’ 이후 8년 만에 선보인 화보집으로 발매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화보집에는 남해 곳곳을 여행하는 신혜성의 모습을 낮과 밤이라는 콘셉트로 약 200페이지에 걸쳐 담아냈다.

특히 신혜성의 부드러운 매력부터 시니컬한 모습까지 모두 담겼으며 신혜성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화보집은 포토북, DVD로 구성됐다. DVD에는 화보 촬영 기간 동안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을 수록했다. 드론으로 촬영해 남해의 광활한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러닝 타임은 약 20분이다.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 또 무대 이외의 곳에서 느낄 수 있는 신혜성만의 감성을 담아내고자 했다”고 설명하며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신혜성의 화보집 ‘Day and Night’은 각종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신혜성은 지난 2일 서울 하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두 번째 장기 콘서트 “2017 SHIN HYE SUNG WEEKLY CONCERT ‘Serenit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