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로스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래퍼 로스(Los)의 신곡 ‘나쁜놈’이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로스는 지난 25일, 27일 싸이커델릭 레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쁜놈’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쁜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지난 4월 첫 싱글 ‘올 더 웨이 곤(All the way gone)’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로스의 두번째 싱글 ‘나쁜놈’은 래퍼로서 평범하지 않은 삶과 역시 평범할 수 없었던 사랑을 되돌아보며 지나간 연인을 힘들게 했던 자신의 경험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박재범과 지소울(G.Soul)의 막강 지원사격이 이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차례에 걸쳐 짧게 공개된 티저 영상과 박재범의 출연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던 로스의 ‘나쁜놈’ 뮤직비디오는 박재범, 도끼, 태연, 지코 등과 작업하며 다양한 영상을 선보여왔던 비주얼 아트 디렉터팀 ‘어거스트 프록스(August Frogs)’가 참여해 대비되는 색채들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완성시켰다. 음원 공개와 함께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Mnet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강렬하고 묵직한 래핑으로 좌중을 압도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던 카리스마 래퍼 로스가 박재범과 지소울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나쁜놈’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로스의 두번째 싱글 ‘나쁜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이날 오후 6시 멜론, 지니, 엠넷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