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사진=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 출연 중인 배우 한예리와 안우연 / 제공= 드라마하우스, 테이크투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의 한예리가 누군가를 미행하기 위해 변장한 모습이 포착됐다.

‘청춘시대2’ 측은 8일 검은 모자와 선글라스로 변장을 시도한 윤진명(한예리)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녀는 극중 아이돌 그룹 아스가르드의 공연을 보러 가기 위해 변장을 시도했다고 한다.대학 시절 내내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요즘 아이돌에 관해서는 문외한인 진명. 그런 그녀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경영지원팀에 합격했지만 회사의 가장 유명한 아이돌 그룹조차 모르고 있다.

진명이 아스가르드를 보러 가는 이유는 그룹 서브 보컬 헤임달(안우연) 때문이다. 그들을 직접 평가하기 위해 미행에 나선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변장이 들킨 진명의 모습까지 담겨있어 향후 이야기에 궁금을 높인다.

‘청춘시대2’의 관계자는 “대중의 관심에 목마른 헤임달이 무대 아래 진명을 알아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해달라”며 “철의 여인 진명마저 당황하게 하는 헤임달, 두 사람의 예측 불가한 에피소드, 그리고 진명이 굳이 변장까지 한 이유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함께 확인해달라”고 말했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