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방송에서는 멤버 은우가 MC로 등장해 생방송 시작을 알렸으며 게스트로 멤버 로아와 결경이 함께했다. 컴백 전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한 프리스틴은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를 직접 준비해 멤버 별 이미지에 대한 이야기했다. 프리스틴은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에 대한 해석뿐만 아니라 촬영 에피소드 또한 풀어냈으며 특히나 화제가 되었던 은우의 단발에 대한 팬들의 반응을 언급하기도 했다.프리스틴은 두 가지 버전의 컴백 포토에 대한 이야기로 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또 컴백을 앞두고 열심히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근황을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프리스틴은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지며 웃음 가득한 만남을 진행했다.
프리스틴은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프리스틴/사진제공=플레디스
지난 14일 오후 프리스틴은 네이버 V LIVE를 통해 ‘프리스틴 뉘우스’를 진행하며 컴백을 앞두고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방송에서는 멤버 은우가 MC로 등장해 생방송 시작을 알렸으며 게스트로 멤버 로아와 결경이 함께했다. 컴백 전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한 프리스틴은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를 직접 준비해 멤버 별 이미지에 대한 이야기했다. 프리스틴은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에 대한 해석뿐만 아니라 촬영 에피소드 또한 풀어냈으며 특히나 화제가 되었던 은우의 단발에 대한 팬들의 반응을 언급하기도 했다.프리스틴은 두 가지 버전의 컴백 포토에 대한 이야기로 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또 컴백을 앞두고 열심히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근황을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프리스틴은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지며 웃음 가득한 만남을 진행했다.
프리스틴은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