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티저 속 도운은 체크 무늬 교복을 입고 있다. 이어폰을 끼고 먼 하늘을 바라보는 옆모습이 순정만화 속 주인공을 떠오르게 했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드럼 앞에 앉아 우수의 젖은 눈빛을 보내고 있다.
이후 해외에서도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오는 13일과 26일 방콕과 자카르타에서 ‘데이식스 라이브 & 미트 2017(DAY6 Live & Meet 2017)’을 개최한다. 또 19일에는 도쿄서 열리는 일본 대표 록 페스티벌 ‘섬머소닉 2017’ 무대에 오른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데이식스 도운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데이식스(DAY6)의 8월 신곡 ‘좋은걸 뭐어떡해’의 도운 티저 이미지가 5일 공개됐다.티저 속 도운은 체크 무늬 교복을 입고 있다. 이어폰을 끼고 먼 하늘을 바라보는 옆모습이 순정만화 속 주인공을 떠오르게 했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드럼 앞에 앉아 우수의 젖은 눈빛을 보내고 있다.
데이식스 도운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는 7일 정오 새 디지털 앨범 ‘에브리 데이식스 어거스트(Every DAY6 August)’를 발매한다.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여자에게 이미 빠질 대로 빠져버린 남자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강한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는 벌스와 뮤지컬 사운드적인 경쾌한 후렴의 대비가 특징이다. 데이식스 멤버들이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했다.이후 해외에서도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오는 13일과 26일 방콕과 자카르타에서 ‘데이식스 라이브 & 미트 2017(DAY6 Live & Meet 2017)’을 개최한다. 또 19일에는 도쿄서 열리는 일본 대표 록 페스티벌 ‘섬머소닉 2017’ 무대에 오른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