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이하늬 / 사진제공=아몬드 브리즈

배우 이하늬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21일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하늬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건강미를 마음껏 발산했다.사진 속 이하늬는 굴곡진 보디라인과 매끈한 뒤태를 드러내 건강한 여자의 대명사다운 완벽한 몸매와 건강미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해당 사진은 온라인에 공개되자마자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는 댓글이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틈틈이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가꾸는 이하늬의 평소 생활을 반영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캠페인을 통해 외모 뿐만 아니라 내면의 건강함을 지닌 이하늬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건강한 여자의 대명사로 불리는 이하늬는 장시간 지속된 촬영에도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유쾌한 자세로 임해 분위기 메이커로서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이하늬 씨는 현장에서도 밝고 건강한 기운을 전하며 촬영 틈틈이 꼼꼼한 모니터링도 잊지 않아 모델로서의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며 “건강한 여자의 대명사 이하늬 씨와 진행한 이번 화보촬영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아몬드 브리즈 브랜드 콘셉트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늬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 바이럴 영상은 오는 24일 온라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