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정준영 ‘나와 너’ M/V 티저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데뷔 후 첫 솔로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둔 정준영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공식 SNS 및 팬카페 등을 통해 정준영의 첫 번째 정규앨범 ‘1인칭’ 타이틀곡 ‘나와 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눈길을 끌었다.푸른 들판 위, 한 남자와 여자가 서로를 향해 달려오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서로를 만난 두 사람이 행복한 한때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러나 곧 표정이 어두운 여주인공의 모습과 허전함을 감추지 못한 채 쓸쓸한 얼굴의 남주인공의 모습이 연달아 비춰지며, 두 사람에게 무슨 사연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주도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섬세한 연출력과 영상미로 유명한 바이킹스리그의 비숍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총 51초 분량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에서도 제주도의 광활한 전경을 살짝 맛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연예계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모델 주우재와 신인 여배우 한은서가 주연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남녀 간의 사랑과 이별에 대한 내면 연기를 선보였다.이번 앨범 타이틀곡 ‘나와 너’는 정준영 특유의 색깔이 묻어나는 정통 록발라드 곡으로, 가수 장혜진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웅장하고 화려한 스트링과 이를 뚫고 나오는 정준영과 장혜진의 가창력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근 KBS2 ‘1박2일’을 통해 방송 복귀 신고식을 치른 정준영은 본인의 첫 솔로 정규앨범 ‘1인칭’ 발매에 이어 서울, 대전, 대구 등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며, 뮤지션으로서의 활발한 행보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정준영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1인칭’은 오는 7일 0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