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채널A가 설 연휴를 맞이해 가족들과 청춘들을 위한 특집을 편성했다.
‘싱데렐라’ 설특집은 27일 금요일 밤 11시 채널A에서 방송한다.
오는 28일 방영되는 채널A 설특집 다큐 프로그램 ‘리얼도전 청춘별곡 GO 아라비아’는 이슬람 국가인 아랍에미레이트의 두바이를 정복하기 위해 떠난 대한민국 청년 4인방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다뤘다. 경남 함양에서 돼지감자 가공식품을 만드는 ‘건강 오지라퍼’ 정영균 씨(36세)를 비롯해 경남 진주에서 이슬람 ’할랄 인증’을 받은 배를 재배하는 과수계 대세 총각(청년 농부) 강승중 씨(32세), 한국 화장품을 해외로 수출하는 ‘뷰티계의 금(金)손’ 최환 씨(31세), 한국의 맛을 중동 시장에 알리겠다는 경기대학교 외식조리학과에 다니는 셰프 꿈나무 강예솔 씨(21세) 등 청년 4명이 두바이에서 그들의 상품과 실력을 알리는 겁 없는 도전기가 펼쳐진다. 이들은 중동 문화와 중동 시장에 대한 완벽한 분석을 목표로 일주일간 각자의 상품으로 ‘리얼 시장 테스트’를 하게 된다. 하지만 첫 술에 배부른 것은 없었다. 4인의 도전자 모두 첫 도전에서 처참한 결과를 맞이하게 되는데….현지인들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당황한 대한민국 대표 4인들은 과연 중동 시장에서 희망을 발견할 수 있을까. 오는 28일 오전 8시 10분 방송된다.
오는 29일 일요일 방송하는 ‘이제 만나러 갑니다'(이하 이만갑)에서는 설날을 맞아 새터민 가족들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최송죽 씨가 딸 이안니 씨와 사위 이정훈 씨, 윤아영 씨는 남동생 윤혁준 씨와 출연한다. 남한 패널은 가수 홍서범, 가수 토니안, 개그맨 이상훈, 배우 김영준이 출연해 함께 이야기를 풀어낸다. 토니 안이 “(지난 방송에서) 사위가 어머니 송죽 씨와 딸 안니 씨를 7년 만에 만나게 해준 사람이라고 들었다”고 운을 떼자 최송죽 씨는 “사위가 결혼식 비용을 다 털어서 나와 내 아들을 북한에서 데려왔다. 너무 고맙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안니 씨도 “3년 간 밤낮으로 일해 번 수천만 원을 나도 모르게 엄마와 동생을 찾아주는데 썼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토니 안은 “나도 장모님 있으면 진짜 잘 해드릴텐데…. “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가족의 재발견’ 편에서는 음성 변조로 내 자녀의 비밀을 폭로하는 ‘블라인드 토크’와 가족 이심전심 토크 ‘이만갑 희노애락 가족史사’ 등의 코너 구성으로 웃음과 감동이 넘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설특집 ‘2017 설맞이, 이만갑 가족의 재발견’ 편은 29일 일요일 밤 11시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공개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싱데렐라’ / 사진제공=채널A
◆ ‘싱데렐라’ 설날 노래방에서 많이 부르는 애창곡 톱 100오는 27일 방송되는 ‘싱데렐라’에서는 ‘설 연휴 노래방 애창곡 특집’ 편을 방송한다. 이번 특집을 위해 ‘싱데렐라’ 제작진은 유명 노래방 업체의 만 팔백 칠십육 개의 전국 노래방에서 부른 ‘설 연휴 애창곡 랭킹 TOP 100’을 준비했다. 게스트도 화려하다. 걸그룹 클레오 출신의 방송인 공서영, 걸그룹 베스티의 유지, 최근 품절남으로 변신한 아나운서 출신 김현욱, 개그계의 지니어스 장동민이 출연해 뜨거운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특집에서는 이수근 팀과 김희철 팀으로 나눠 노래대결을 벌였다. 이수근과 김희철은 엄청난 상품에 관심을 보이며 설 특집 애창곡 부르기 대결 우승을 위한 우수 인재(?)확보를 위해 다양한 개인기를 펼쳤다고.‘싱데렐라’ 설특집은 27일 금요일 밤 11시 채널A에서 방송한다.
‘Go 아라비아’ / 사진제공=채널A
◆ ‘리얼도전 청춘별곡 GO 아라비아’ 두바이 시장 정복에 나선 청춘 4인방의 ‘생고생’ 도전기오는 28일 방영되는 채널A 설특집 다큐 프로그램 ‘리얼도전 청춘별곡 GO 아라비아’는 이슬람 국가인 아랍에미레이트의 두바이를 정복하기 위해 떠난 대한민국 청년 4인방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다뤘다. 경남 함양에서 돼지감자 가공식품을 만드는 ‘건강 오지라퍼’ 정영균 씨(36세)를 비롯해 경남 진주에서 이슬람 ’할랄 인증’을 받은 배를 재배하는 과수계 대세 총각(청년 농부) 강승중 씨(32세), 한국 화장품을 해외로 수출하는 ‘뷰티계의 금(金)손’ 최환 씨(31세), 한국의 맛을 중동 시장에 알리겠다는 경기대학교 외식조리학과에 다니는 셰프 꿈나무 강예솔 씨(21세) 등 청년 4명이 두바이에서 그들의 상품과 실력을 알리는 겁 없는 도전기가 펼쳐진다. 이들은 중동 문화와 중동 시장에 대한 완벽한 분석을 목표로 일주일간 각자의 상품으로 ‘리얼 시장 테스트’를 하게 된다. 하지만 첫 술에 배부른 것은 없었다. 4인의 도전자 모두 첫 도전에서 처참한 결과를 맞이하게 되는데….현지인들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당황한 대한민국 대표 4인들은 과연 중동 시장에서 희망을 발견할 수 있을까. 오는 28일 오전 8시 10분 방송된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 / 사진제공=채널A
◆ ‘이제 만나러 갑니다’, 새터민 가족의 재발견오는 29일 일요일 방송하는 ‘이제 만나러 갑니다'(이하 이만갑)에서는 설날을 맞아 새터민 가족들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최송죽 씨가 딸 이안니 씨와 사위 이정훈 씨, 윤아영 씨는 남동생 윤혁준 씨와 출연한다. 남한 패널은 가수 홍서범, 가수 토니안, 개그맨 이상훈, 배우 김영준이 출연해 함께 이야기를 풀어낸다. 토니 안이 “(지난 방송에서) 사위가 어머니 송죽 씨와 딸 안니 씨를 7년 만에 만나게 해준 사람이라고 들었다”고 운을 떼자 최송죽 씨는 “사위가 결혼식 비용을 다 털어서 나와 내 아들을 북한에서 데려왔다. 너무 고맙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안니 씨도 “3년 간 밤낮으로 일해 번 수천만 원을 나도 모르게 엄마와 동생을 찾아주는데 썼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토니 안은 “나도 장모님 있으면 진짜 잘 해드릴텐데…. “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가족의 재발견’ 편에서는 음성 변조로 내 자녀의 비밀을 폭로하는 ‘블라인드 토크’와 가족 이심전심 토크 ‘이만갑 희노애락 가족史사’ 등의 코너 구성으로 웃음과 감동이 넘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설특집 ‘2017 설맞이, 이만갑 가족의 재발견’ 편은 29일 일요일 밤 11시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공개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