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소년24/사진제공=CJ E&M MUSIC, 라이브웍스컴퍼니

‘소년24 LIVE CONCERT’의 3차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소년24는 오는 22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소년24 LIVE CONCERT’를 개최한다. 앞서 8일 오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를 실시한다.3차 티켓의 공연 기간은 오는 10월 13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총 9회분으로, 소년24의 공식 팬클럽을 대상으로 첫 선예매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1차 블라인드 티켓과 2차 티켓 예매 모두 오픈 직후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오늘 진행되는 3차 티켓 예매 역시 소년들의 인기를 입증하며 높은 예매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 지난 8월 16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된 소년24의 공식 팬클럽 1차 모집이 큰 관심 속에 마감됐다. 많은 팬들의 응모를 통해 선정된 소년24의 팬클럽명이 ‘아워(H:Our)’로 확정, 소년들과 팬들은 하나이자 항상 서로를 생각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소년들과 팬들 사이의 끈끈한 유대감을 기대하고 만든다.또 지난 6일과 7일 이틀간 공식 SNS를 통해 소년들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유닛별 개성을 엿볼 수 있는 프로필 사진과 28인 단체 컷이 공개, 방송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본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며, 본 공연을 약 2주 앞둔 소년24에 대한 열기가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1, 2차 티켓 예매 때 보내주신 팬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오늘 진행되는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소년들 역시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큰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