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나인뮤지스A ‘입술에 입술’ 뮤직비디오 캡처 / 사진제공=스타제국

나인뮤지스 A(경리·혜미·소진·금조)가 첫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했다.

4일 오전 0시 나인뮤지스A는 네이버 TV캐스트 스타제국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MUSES DIARY)’의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Lip 2 Lip)’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나인뮤지스 A는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린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음원 출시 전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는 이례적인 팬 서비스를 선보여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있다.

공개 된 뮤직비디오 속 나인뮤지스A는 기존의 완전체 느낌과 달리 컬러풀한 스타일 변신과 더불어 경리·혜미·금조의 탄탄한 보컬 실력과 데뷔 후 래퍼로 처음 변신한 소진의 색다른 모습이 눈길을 끈다.

나인뮤지스 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는 청춘의 감성과 상상을 담은 스토리 있는 앨범으로 4명의 소녀들이 전하는 우정·사랑·성장을 한편의 시크릿 다이어리로 표현한 하이틴 로맨스 영화 같은 앨범이다.이어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은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뉴웨이브와 EDM의 한 장르인 ‘멜버른 바운스’ 요소가 가미된 경쾌하고 시원한 댄스곡이다.

나인뮤지스 A는 4일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정오에 음원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