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이하 뷰티플러스)’에서는 90년생 트로이카 여배우 중 박신혜가 피부미인으로 선정, 그녀의 피부관리법이 공개된다.이번 방송에서는 실제 박신혜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규리 팀장과 함께 리얼파우치를 알아보고 박신혜의 피부관리 요령을 들어본다. 또한 SNS뷰티스타 정다윤]과 함께 박신혜 메이크업을 따라할 수 있는 도플갱어 메이크업 파우치를 구성해 보고, 양수빈과 유보화가 실제로 거리로 나아가 일반 20대~30대 시민들이 원하는 꿀떡 피부관리 메이크업 위한 it 아이템과 박신혜 도플갱어 파우치 아이템과도 비교해 볼 예정이다.
‘뷰티플러스’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하며 출연진 및 구성을 새롭게 정비해 9월 중 시즌2로 돌아온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MBC 드라마넷 ‘뷰티플러스’ / 사진제공=MBC플러스
‘뷰티플러스’에서 배우 박신혜의 피부관리법이 공개된다.오는 19일 방송되는 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이하 뷰티플러스)’에서는 90년생 트로이카 여배우 중 박신혜가 피부미인으로 선정, 그녀의 피부관리법이 공개된다.이번 방송에서는 실제 박신혜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규리 팀장과 함께 리얼파우치를 알아보고 박신혜의 피부관리 요령을 들어본다. 또한 SNS뷰티스타 정다윤]과 함께 박신혜 메이크업을 따라할 수 있는 도플갱어 메이크업 파우치를 구성해 보고, 양수빈과 유보화가 실제로 거리로 나아가 일반 20대~30대 시민들이 원하는 꿀떡 피부관리 메이크업 위한 it 아이템과 박신혜 도플갱어 파우치 아이템과도 비교해 볼 예정이다.
‘뷰티플러스’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하며 출연진 및 구성을 새롭게 정비해 9월 중 시즌2로 돌아온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