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은지원 / 사진=GYM엔터테인먼트 제공

은지원이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은지원의 공식 팬카페 ‘원카인(1KYNE)’은 지난 2014년 7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개설된 이후 약 2년 만에 카페 랭킹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특히 ‘원카인’은 최근 무려 약 16만2천계단을 뛰어넘으며 카페 랭킹 1위를 달성했다. 은지원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최근 젝스키스 재결합으로 인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은 젝스키스의 리더 은지원의 카리스마와 예능인 은지원의 극과 극 반전 매력이 수많은 팬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1997년 1세대 아이돌그룹 젝스키스의 리더로 가요계에 데뷔, 지난 2000년 그룹 해체 후 솔로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해 온 은지원은 가수 외에도 최근까지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등을 통해 ‘은초딩’, ‘예능 지니어스’ 등의 애칭을 얻으며 남녀노소 세대 구별 없이 사랑을 받아 왔다.

여기에 최근 방송된 MBC ‘무한도전-토토가 시즌2’를 통해 시작된 젝스키스 재결합은 ‘은지원의 재평가’를 불러왔다. 팀 멤버들을 통솔하는 남다른 카리스마와 20년을 뛰어넘은 완벽 비주얼, 마성의 재치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은지원의 매력은 포털사이트 상에서 입덕의 연관검색어를 ‘은지원 입덕’으로 만들었다.‘무한도전’과 tvN ‘신서유기2′ 등 은지원이 출연하는 방송 종료 후 회원수가 급속도로 증가한 추세를 보인 은지원이 공식 팬카페는 무료 팬클럽으로 운영되며, 누구나 신청만 하면 간단한 가입 절차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현재는 약 50일 동안 7천여 명의 회원이 가입하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가입 신청으로 잠시 가입이 중단된 상황이다.

은지원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들과의 대화, 회원들과의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실천하는 팬사랑’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매년 추첨을 통해 소규모의 팬들과 함께 하는 1박2일 팬클럽 캠프를 매년 개최하고 있는 은지원은 올해에도 바쁜 일정을 쪼개 6월 29, 30일 양일간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의 팬들과 함께 백숙 캠프를 떠날 예정이다.

은지원은 최근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제 4의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기리에 종영한 ‘신서유기2′ 외에도 현재 MBC ‘능력자들’, JTBC ‘천하장사’, 트렌디채널 ‘은지원의 플랜맨’ 등에 출연하며 매주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