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시우 기자]

심은경 주연의 ‘널 기다리며’(감독 모홍진, 제작 영화사 수작)가 파격적인 비주얼의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널 기다리며’는 아빠를 죽인 범인이 세상 밖으로 나온 그 날, 유사 패턴의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15년간 그를 기다려온 소녀와 형사, 그리고 살인범의 7일간의 추적을 그린 스릴러.무언가를 쫓는 듯한 심은경의 집요한 눈빛이 인상적인 ‘널 기다리며’ 메인포스터는 “당신이 우리 아빠 죽였지”라는 도발적이고 강렬한 캘리그라피가 심은경의 얼굴 위로 새겨져 눈길을 끈다. 순수하고 연약한 소녀의 얼굴과는 상반되는 차가운 눈빛과 혼자만의 치밀한 계획을 상상하는 듯한 손동작은 15년간 아빠를 죽인 범인을 쫓은 소녀 ‘희주’의 숨겨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재판장에 서 있는 어린 ‘희주’와 감옥으로 향하는 살인범 ‘기범’의 모습으로부터 시작하는 이번 예고편은 “15년 전 아빠를 죽인 범인이 세상 밖으로 나왔다”라는 카피가 등장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의 시작을 알린다. ‘기범’의 출소와 동시에 발생한 유사 패턴의 살인사건을 둘러싸고 소녀 ‘희주’와 형사 ‘대영’의 추적이 시작되면서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이어진다.

특히, “신이 죽었기 때문에 괴물이 필요한 거야”라는 대사와 함께 등장하는 ‘희주’의 추적 장면은 한 치도 예측할 수 없는 긴박감 넘치는 영화 속 추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심은경의 강렬한 연기 변신이 단연 백미다.

‘널 기다리며’는 3월 개봉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NEW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