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틴탑이 미니 앨범 ‘레드 포인트(RED POINT)’의 전곡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됐다.

15일 틴탑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들을 통해 미니 앨범 ‘레드 포인트’의 뮤직 썸네일을 공개했다.공개된 뮤직 썸네일에는 캡, 엘조, 니엘, 창조 등 틴탑 멤버들이 참여한 이번 앨범의 여섯 개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부분과 멤버들의 스타일리쉬한 모습들이 함께 담겨있다. 영상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타이틀곡 ‘사각지대’ 속 섹시한 니엘의 보이스와 긴장감이 흐르는 세련된 멜로디가 드럼비트와 만나 귀를 사로잡는다.

여자에 대한 진심이 느껴지는 애절한 목소리의 ‘가지마’와 혼자 남은 남자의 외로움이 느껴지는 ‘데이(DAY)’, 어쿠스틱 기타의 스트링 사운드로 감성을 흔드는 ‘라이어(Liar)’는 청자의 감성을 촉촉이 적신다. 또한 엘조의 부드러운 래핑으로 마음을 흔드는 ‘기다리죠’, “술 마시지마 짧은 치마 입지 마. 파인 옷도 싫어 넌 내 여자니까”라는 가사로 뭇 여성들을 설레게 하는 ‘술 마시지마’까지 총 여섯 곡이 베일을 벗었다.

블랙 슈트를 입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보내는 모노톤의 분위기와 코트를 입고 스타일리쉬한 분위기 등 ‘어반 앤 시크’를 나타내는 콘셉트의 사진들도 함께 공개됐다. 영상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틴탑 멤버들의 앨범 재킷 사진들도 등장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틴탑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네이버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레드 포인트’의 수록곡 ‘가지마’와 신곡 ‘사각지대’의 새로운 퍼포먼스를 깜짝 공개한다. 또, 18일 0시 틴탑의 미니 앨범 ‘레드 포인트’의 음원 및 ‘사각지대’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티오피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