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쥬스TV가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의 ‘핫 핑크(HOT PINK)’ 의 세로 뮤비와 함께 멤버 솔지의 ‘컬러송’ 영상을 공개한다.

내 손안에 쥬크박스 ‘쥬스TV’는 오늘(26일) 오후 2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국내 최대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TV, 판도라TV를 통해 EXID의 신곡 ‘핫 핑크’와 멤버 솔지의 컬러송 ‘로즈(ROSE)’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쥬스TV’가 공개할 EXID의 컬러송 영상은 마치 잡지 모델이 잡지 속에서 움직이는 듯한 신선한 느낌을 전한다. ‘핫 핑크’ 세로 뮤비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특유의 섹시함을 강조한 포인트 안무를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공개될 멤버 솔지의 컬러송 ‘로즈’ 영상에서는 그동안 보여준 솔지의 상큼하고 발랄했던 매력과는 다르게 ‘빨강’ 이라는 자극적이고 섹시한 색깔을 매혹적인 눈빛과 몸짓으로 표현해냈다.

EXID의 새 디지털 싱글 ‘핫 핑크’ 는 18일 0시에 공개된 직후 지니,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5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네이버 뮤직 2위, 멜론과 엠넷 4위를 기록하는 등 현재도 주요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이후 ‘쥬스TV’는 오는(27일)부터 2틀간 EXID의 멤버 혜린, LE, 정화, 하니의 컬러송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쥬스TV’ 화면 캡쳐 / (주)프리에이티브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