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영국남자 조쉬가 연인 국가비에게 서프라이즈 프로포즈를 했다.

지난 25일 조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안녕하세요~ 저랑 국가비랑 사귀고있다는것을 다들 알고있죠? 페이스북에 공유하긴 했는데, 모르고 이영상 보고 놀랬다면 죄송해요.. 이번 영상은 제 개인적인 얘기이기도 하지만, 제 인생의 아주 중요한 단계이기도 하니까… 여러분들이랑 공유하고 싶었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이어 조쉬는 “우리 유튜브 채널에서 개인적인 일들 다 공유하고 브이로그 하는건 아니지만 여러분들을 위해서 재밌는 콘텐츠 만들면서 영국/한국 문화를 소개해드리고 우리 인생의 몇 부분들도 공유하고있어요. 이번에는 완전히 개인적인 얘기만 올리는거지만, 그래도 여러분들 재밌게 볼수있으면 좋겠네요”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조쉬는 “이번 일로 제 개인적인 인생이 많이 변할수도 있지만, 그래도 여러분들을 위해 재밌는 영상들 계속 만들거고, 이소식을 듣고 우리와 함께 기뻤으면 좋겠네요!! 저는 진심으로 가비를 많이 사랑해요. 그리고 2년동안 저와 올리를 너무 잘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서 당연히 저와 가비의 관계도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지만 이거 또한 큰 바램인거 알아요. 너무 큰 부탁이죠! 대신 이제 곧 결혼해도, 우리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밌는 콘텐츠 많이 보여드릴거니까 걱정마세요”라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조쉬는 깜짝 프로포즈를 하기위해 국가비가 있는 호주 시드니를 방문했다. 조쉬는 깜짝 등장해 국가비에게 프로포즈를 했고, 국가비는 화들짝 놀라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최근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유튜브 영상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