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신화 김동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 타이틀 곡 ‘두 두 두(DU DU DU)’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를 발표하는 김동완이 오늘(19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W’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오늘(19일) 공개된 미니앨범 ‘W’ 타이틀곡 ‘두 두 두’의 첫 번째 티저 영상 속 김동완은 짝사랑하는 여자에게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로맨틱한 영상미와 함께 사랑에 빠진 듯한 김동완의 달콤한 보컬이 어우러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10월 발매한 미니앨범 ‘D’ 타이틀 곡 ‘아임 파인(I’M FINE)’을 통해 데뷔 첫 밴드 음악을 시도하며 이별 후 시린 감성을 노래했던 김동완이 부드러운 매력의 타이틀 곡 ‘두 두 두’로 또 다른 음악적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또한 오는 27일(금) 발매되는 이번 미니앨범 ‘W’에는 타이틀곡 ‘두 두 두’를 비롯, 신화의 멤버 앤디가 피처링에 참여한 수록곡 ‘잘자’와 지난 해 1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히_선샤인(HE_SUNSHINE)’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김동완은 오는 26일(목)부터 개최하는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미니앨범 ‘W’의 수록곡들을 최초 라이브로 선사한다.

김동완은 오는 27일(금)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를 발표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CI 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