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웹툰 작가, 예능대세 김풍의 ‘풍기문란’이 추석특집으로 각종 찌질한 사연을 총 집합시켰다.

팟수(팟캐스트에 참여하는 네티즌을 지칭하는 줄임말)들의 찬사를 받으며, 찌질이의 역사 시즌2로 명명된 찌질의 고해성사 코너가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를 모으고 있다매주 화요일 밤, 시청자와 함께 소통하는 소셜 라이브 쇼-10PM, ‘김풍의 풍기문란’, 1부 찌질이의 고해성사에서는 추석 특집으로 남친을 데려오는 룸메이트 때문에 열받은 찌질녀, 반찬도둑 때문에 열 받은 고시원 찌질남, 남친에게 베프를 소개시켜 주기 싫은 찌질녀, 이별이 두려워 연애를 못하는 찌질남 등 다채로운 고민들을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다.

2부 ‘알고보니 만화가’ 코너에서는 재치만점 웹툰으로 단어를 설명하며 웹투니스트로서의 실력과 센스를 뽐내는 동시에 시청자에게 선물공세를 펼친다. 또한 작가가 제시한 문제를 김풍이 몸으로 설명하고 시청자가 맞추는 3부 ‘알고보니 액션 히어로’ 코너에서는 검정색 롱부츠와 붕대를 가지고 과연 어떻게 시청자들의 정답을 이끌어낼지 김풍의 병맛 연기력이 흥미를 더해줄 전망이다.

지난 방송 다시보기는 다음tv팟 내 비틈TV(http://goo.gl/3peKJr)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김풍의 풍기문란’은 비틈TV에서 진행하는 ’10PM’의 화요일 생방송이며, 10PM은 매일 오후10시 다음tv팟과 카카오TV 內 비틈TV(http://tvpot.daum.net/pot/beetmtv)에서 다양한 스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미노지조의 ‘다줄거야’,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월요일 곽정은의 ‘왓위민원트’까지 매일 밤 10시 생방송 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비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