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 선공개곡에 이어 타이틀곡까지 음원차트를 접수하며 화려하게 컴백을 알렸다.
사이먼 도미닉이 21일 0시 맥시 싱글 ‘원 앤 온리(₩ & ONLY, WON & ONLY)’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원 앤 온리’는 사이먼 도미닉과 박재범이 함께 호흡을 맞춘 트랙으로 남자로서 이야기하는 일과 사랑에 대한 솔직한 심정에 대해 부드럽고 담백하게 풀어냈다.타이틀곡 ‘원 앤 온리’는 21일 오전 10시 현재 엠넷 뮤직 1위와 함께 지니, 네이버 뮤직, 올레 뮤직 2위를 비롯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단번에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핫한 반응을 이어갔다.
앞서 그는 선공개한 ‘사이먼 도미닉’으로 온라인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끌어올린 바 있다.
이번 맥시 싱글 ‘원 앤 온리’에는 타이틀곡 및 선공개곡과 더불어 ‘돈은 거짓말 안 해 (Re-Mastered)’, ‘Lonely Night (feat. ELO) (GRAY Remix)’이 보너스 트랙으로 함께 수록됐다.모든 트랙은 현재 힙합 신에서 가장 주목 받는 프로듀서인 그레이(GRAY)가 사이먼 도미닉과 함께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더 견고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해 박재범, 그레이, 타블로와 딸 하루 부녀가 출연해 곡의 내용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이먼 도미닉의 ‘원 앤 온리’ 전곡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아이튠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AOM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