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보란 기자]그룹 동방신기의 정윤호가 요리 실력에 대해 공개했다.
정윤호는 29일 오전 10시30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극본 이문휘 오보현 연출 안길호) 제작발표회에서 “채썰기는 늘었다고 자부할 수 있다”고 밝혔다.이번 작품에서 요리사로 출연하는 정윤호는 “처음에 써는 게 중요하고 리얼하게 보여야 하는 부분이 있어서 연습을 많이 했다”며 “요리 장면들은 실제로 푸드 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도와주셨다. 찍으면서 많이 늘었다”고 말했다.
할 줄 아는 요리에 대해서는 “원래 미역국은 좀 끓일 줄 아는데, 이번 작품에 봉골레 파스타가 많이 등장해서 저도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쉐프 국대(정윤호), 연애초보 송아(김가은), 광고회사 팀장 케빈 주(장승조)가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 수제도시락 전문 아뜰리에를 배경으로 맛깔나는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웹소설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웹드라마로 다시 태어나며, 웹소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웹 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오는 7월6일 오후 4시40분 SBS 플러스에서 첫 방송되며, 하루 앞선 7월5일 오전 10시 Naver tv캐스트에서 선공개된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