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그룹 투피엠(2PM)이 네이버 스타캐스트에서 컴백 앨범 수록곡을 공개한다.

15일 오후 9시 투피엠이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생방송 되는 ‘투피엠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에서 정규 5집’넘버 파이브(No.5)’ 수록곡 전곡을 한 소절씩 라이브로 공개한다.이번 앨범은 뮤지션 투피엠 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준케이, 준호, 택연, 찬성이 5집 정규 앨범의 참여하며 어쿠스틱, 얼반 알엔비, 펑키, 일렉트로닉 사운드 등 다채로운 장르의 12곡을 선보인다. 이 날 특별 MC로는 투피엠 멤버 준케이와 우영이 맡아 진행한다.

이번 공개되는 생방송은 5집 정규 앨범 타이틀곡 ‘우리집’의 컨셉과 어울리는 라운지 바에서 진행된다. 생방송 중에 투피엠 멤버들이 직접 만든 선물을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임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8일 이틀간 투피엠 공식 홈페이지, JYP 공식 SNS을 통해 정규 5집 앨범의 타이틀 곡 ‘우리집’의 멤버별 티저이미지와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멤버들의 세련된 섹시함과 치명적인 비주얼, 몽환적인 눈빛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공개 될 새 앨범 및 향후 활동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투피엠은 오는 15일에 음원 공개와 오프라인 음반 발매, 그리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제공. JYP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