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음원차트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가수 김범수가 참여한 KBS2 금,토 드라마 ‘프로듀사’ OST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가 음원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김범수가 부른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는 이번 OST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지난 23일 오후 OST 전체 음원이 공개된 이후 음원사이트 엠넷, 소리바다, 다음뮤직, 올레뮤직 4개의 차트에서 1위에 등극, 이외에도 각종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는 조성모의 ‘불멸의사랑’ 아이비의 ‘바본가봐’ 김종국의 ‘행복하길’ 등을 만든 양정승 작곡가의 곡이다. 순애보적인 한남자의 고백하고 싶은 마음을 김범수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담아내 사랑을 표현하는 진심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는 지난 23일 배우들의 극중 러브라인이 본격 시작된 ‘프로듀사’ 4회부터 등장했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 ‘뿌리깊은 나무’ 등 여러 OST에 참여해 흥행공식을 만들어간 김범수는 이번 ‘프로듀사’ OST 역시 그 신화를 이어가며 ‘OST황제’로서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김범수는 오는 6월 27일 제주를 시작으로 7월 4일 천안, 7월 11일 인천, 7월 18일 전주, 8월 29일 고양, 9월 5일 경산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2015 김범수 겟올라잇쇼 비포앤애프터(Before & After)’를 펼칠 예정이며, KBS2 금,토 드라마 ‘프로듀사’는 오는 29일 오후 9시 15분 5회가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