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텐아시아=최보란 기자]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프로듀사’에 깜짝 출연한다.26일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이승기가 오는 27일 진행되는 KBS2 예능 드라마 ‘프로듀스'(극본 박지은 김지선, 연출 표민수 서수민) 6회 촬영에 참여한다.이승기는 내달 4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오랫동안 기다린 팬들을 만날 예정인 가운데, ‘프로듀사’에 카메오로 출연을 알려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승기가 어떤 에피소드를 펼쳐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프로듀사’는 방송국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스타들이 카메오로 등장했거나 출연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승기를 비롯해 전현무, 장혁, 박진영, 조윤희, 선미, 조권, 닉쿤, 윤여정, 이영자, 황신혜, 금보라, 현영, 유희열, 태티서 등 화려한 카메오 군단으로 나섰다.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 드라마다. ‘1박2일’, ‘개그콘서트’, ‘슈퍼맨이 돌아왔다’, ‘뮤직뱅크’ 등 시청자를 울리고 웃긴 예능 프로그램을 만들어가는 이들의 살아 숨쉬는 리얼 민낯 히든 스토리를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승기가 등장하는 ‘프로듀사’ 6회는 오는 30일 오후 9시15분 방송된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텐아시아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