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바로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5월 1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유정이 올랐다.

#김유정, B1A4 바로 열애설 해명에 다시 뜨거운 관심B1A4 바로가 김유정과의 열애설을 해명한 후 김유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앵그리맘’의 종방연 현장을 찾아가 인터뷰를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 날 인터뷰에서 바로는 김유정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하는 것 자체가 이상하다. 정말 아끼는 동생이고 (드라마 촬영을 하며) 많이 친해졌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김유정과 바로의 열애설은 1일 오후 SBS에서 생중계된 ‘2015 수원 JS컵 U-18 국제청소년축구대회’에서 김유정과 바로가 함께 관람석에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시작됐다. 하지만 이 자리에는 서신애도 함께 있었다.

TEN COMMENTS, 아무 사이 아니랍니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섹션TV연예통신’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