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5월 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가 올랐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에일리, 실력자 찾기 성공.. ‘광저우 모델’과 환상의 듀엣무대‘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한 에일리가 실력차를 찾는 데 성공했다.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 11화에서는 자신과 함께 듀엣 무대를 펼칠 실력자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에일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 ‘광저우 모델’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홍대 인디밴드 보컬 출신인 그녀는 중국 광저우에서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일리는 광저우 모델을 최종 우승자로 선정했다.광저우 모델은 실력자가 맞았다. 광저우 모델은 에일리의 ‘노래가 늘었어’를 부르며 빼어난 가창력을 자랑했다. 실력자 찾기에 성공한 에일리는 밝은 미소를 지으며 광저우 모델과 멋진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는 그룹 UN의 김정훈과 대학동기이자 정웅인과 닮은 외모의 도전자 ‘치과의사 조성모’가 등장하기도 했다. ‘치과의사 조성모’의 정체는 실제 치과의사인 고광욱이었다. 그는 조성모의 ‘투 헤븐(To heaven)’을 고운 미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놀라운 반전을 선사했다.
TEN COMMENTS, 대박 반전!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