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디쇼’ 최여진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더 바디쇼’ MC 최여진이 방송 최초로 입욕 모습을 공개한다.

4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더 바디쇼’에서 최여진은 ‘꿀피부’를 만드는 자신만의 바디 스킨 관리법을 전수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이날 방송에서는 매끄럽고 건강한 바디 스킨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이 공개된다. 최여진은 이를 위해 방송 최초로 평소의 입욕 모습을 그대로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벤더 오일, 배스 솔트, 향초를 이용한 입욕법과, 스크럽과 동시에 마사지까지 함께 하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소개할 계획이다.

제작진은 “최여진씨가 ‘더 바디쇼’ MC답게 모범적인 입욕 습관을 갖고 있어 전문가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며 “방송을 보시면 시청자 분들도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입욕 스타일과 바디 제품을 찾는데 도움을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최근 2030 여성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바디 케어 아이템과 효과적인 사용법, 클렌징 없이 오직 물로만 씻는 ‘노클렌징’의 효과, 마돈나, 기네스펠트로, 이효리 등 톱스타가 즐겨 하는 아쉬탕가 요가 등 건강한 바디 스킨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들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더 바디쇼’는 여자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을 솔직 발칙하게 논하며 부위별 최고 바디 케어 아이템과 운동법 등 활용도 200%의 솔루션을 전하는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우호 9시 40분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온스타일 ‘더 바디쇼’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