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김피탕

[텐아시아=현 정은 인턴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피탕이 올랐다.

#김피탕, ‘김치+피자+탕수육’의 환상적인 콜라보‘식샤를 합시다2’에 나온 김피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는 백수지(서현진)이 짝사랑하는 이상우(권율)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소문을 듣고, 실연의 아픔에 김피탕(김치 피자탕수육) 먹방을 선보였다.

좌절한 백수지는 자포자기한 듯 다이어트도 포기한 채 이른 아침부터 음식을 배달시키자 구대영(윤두준)은 “혼자 먹기 많을 테니 함께 먹자”며 백수지의 집으로 들어왔다. 구대영은 백수지가 배달시킨 음식을 보고는 “공주의 명물 ‘김피탕’이 아닌가. 김치, 탕수육, 피자”라고 말해 이목을 사로잡았다.이에 김피탕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피탕은 김치와 피자 탕수육이 합쳐진 퓨전 음식이다. 탕수육 하나의 메뉴에서 김치 맛과 피자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점을 가져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신촌, 아산, 안산 등지의 프랜차이즈 탕수육 전문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TEN COMMENTS, 저도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tvN’식샤를 합시다2’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