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2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조보아가 올랐다.

#조보아, 온주완과 열애설의 주인공 그는 누구?배우 조보아와 온주완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조보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조보아는 1991년생으로 지난 2012년 케이블채널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MBC ‘마의’, ‘잉여공주’를 통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영화 ‘가시’에서 장혁과 파격적인 호흡으로 스크린 데뷔도 했다. 조보아는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둔 OCN ‘실종느와르M’에도 출연한다.

앞서 26일 한 매체는 온주완과 조보아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잉여공주’에 동반 출연한 인연으로 가까워졌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사생활 관련 부분이라 본인 확인이 필요하다”, ‘내부적으로 확인 중에 있다”고 입장을 밝힌 상태다.

TEN COMMENTS, 잉여공주 커플!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
사진. 구혜정 photo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