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청순 걸그룹의 대세로 자리잡은 러블리즈가 ‘안녕(Hi~)’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25일 정오 공개한다.

러블리즈는 25일 공식 유투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1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안녕(Hi~)’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안녕(Hi~)’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는 러블리즈 멤버들의 상큼한 표정과, 생동감 넘치는 춤 동작 전부를 영상에 전부 담아냈다.

멤버 모두가 과일처럼 상큼하다는 뜻에서 최근 인터넷에서 과즙돌이라고 불리우는 만큼 러블리즈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안녕(Hi~)’의 안무 버전 뮤비를 통해 어필한다.

러블리즈의 1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안녕(Hi~)’은 아티스트 윤상을 중심으로 새롭게 조직된 프로듀싱 팀 원피스(OnePiece)가 만든 곡으로 동화 같은 스트링 선율을 중심으로 첫 사랑을 시작한 소녀의 감성을 잘 담아낸 팝 댄스 트랙으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 곡 ‘안녕(Hi~)’은 봄이 되고 있는 요즘의 계절감과 딱 맞아 떨어져 더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 앨범을 추가로 찍고 있는데도 계속 매진이 되고 있어 당분간 사인회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표현을 할 것이다”라고 밝히며 최근의 인기를 드러냈다.

러블리즈는 28일 대구와 부산에서, 29일 인천에서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권석정 기자 moribe@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