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터는 남자들’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 장동민이 웃지 못 할 과거 연애사를 공개한다.17일 방송되는 ‘결혼 터는 남자들’에서는 고약한 잠버릇이 고민인 한 여성 시청자의 사연에 대해 5MC들이 함께 대화를 나눈다.이날 MC들은 각자 자신의 잠버릇을 공개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장동민은 “난 의심병이 많아서 누가 있는 곳에서 절대 잠을 못 잔다. 찜질방에서 자는 사람들을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장동민은 “과거 트라우마 때문인 것 같다”고 운을 뗀 뒤 “예전에 만났던 여자 친구가 나를 너무 좋아했다. 내가 그만 만나자고 하거나 싫은 내색을 하면 목숨을 끊겠다고 까지 했었다”고 회상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MC들이 귀를 기울이자 장동민은 “대학생 때 내가 머리를 기르고 펌을 했었다. 그걸 본 여자 친구가 다른 여학생들이 좋아할 거라며 내 머리를 다 밀어놓기도 했다. 삭발을 해버렸다”고 전했다.이외에도 장동민의 연이은 과거 연애사에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MC 김구라는 장동민에게 “어떻게 그렇게 이상한 여자를 만났냐”며 혀를 내둘렀다.
고약한 잠버릇, 지저분한 성격 등 결혼과 관련한 다양한 수다는 17일 오후 11시 ‘결혼 터는 남자들’을 통해 공개된다.
텐아시아=이은호 wild37@
사진.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