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배우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이 출연하는 영화 의 ‘Special OST(이하 스물 OST)’가 발매된다. ‘스물 OST’에는 주연배우 김우빈과 이준호, 이유비가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최근 에서 좋은 무대를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는 실력파 보컬그룹 스윗소로우도 함께 했다.
‘스물 OST’는 영화 개봉에 앞서 Part.1과 Part.2로 나뉘어 공개된다. 영화 속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준호(2PM)와 이유비 커플이 참여한 달콤한 러브송, 이 오는 3월 6일(금)에 먼저 발매되고, 배우 김우빈과 스윗소로우가 함께 호흡을 맞춘 은 3월 18일(수)에 발매된다.영화 은 인기만 많은 놈 치호(김우빈)와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이준호),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강하늘)까지 인생에서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혈기 왕성한 세 친구의 사랑과 우정을 유쾌하게 풀어내고 있다. 특히, 모두가 그들을 보고 좋을 때라고 이야기하지만, 정작 당사자들은 사랑도 인생도 당최 되는 게 없는 나이 스물에 일어나는 일상들을 코믹하게 그려냈다.
오는 3월 5일(목) 밤 9시에 생중계되는 ‘ 네이버 무비토크(이하 무비토크)’에서 ‘Special OST_취향저격’의 뮤직비디오와 ‘Special OST_스물’의 티저 영상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 무비토크’에는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과 이병헌 감독이 참여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