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 예고편
영화 ‘스물’이 개봉일을 3월 25일로 확정짓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스물’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도 사랑할 수 있는, 무한대의 가능성이 열리는 나이 스물을 맞이한 혈기 왕성한 치호(김우빈), 동우(이준호), 경재(강하늘) 세 친구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과속스캔들’, ‘써니’, ‘ 타짜-신의 손’ 등의 각색가로 활약하며 전매특허 ‘말맛’을 과시한 이병헌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이자 충무로 신성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을 확정한 ‘스물’은 세 남자의 코믹본능이 발산된 메인 예고편과 스틸을 포털 사이트에 공개됐다. 완벽한 겉모습을 포기하고 과감하게 망가진 동갑내기 배우 3인방의 완벽 케미를 예고하고 있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역대급 코믹 연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여자친구 앞에서 돈 많은 여자를 꼬시겠다고 능청스럽게 이별을 요구하는 바람둥이 스물 치호(김우빈), 친구들에게 집이 망했다는 소식을 누구보다 쿨하게 전하는 빈털터리 스물 동우(이준호), 자기 관리에 철저한 새내기 대학생이지만 술만 마시면 통제불능이 되고 마는 바른생활(?) 스물 경재(강하늘)까지 ‘스물’의 세 친구는 시종일관 허를 찌르는 웃음을 선사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스물’ 예고편 캡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