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김무열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무열 윤승아가 올랐다.#김무열, 팔불출 예비신부 윤승아의 애정 “현빈보다 잘생겼어”

배우 윤승아가 연인 김무열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오전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살인의뢰’의 제작보고회에서 윤승아는 연인 김무열을 언급했다.이날 거짓말 탐지기와 함께한 토크 시간에서 김상경은 결혼을 앞둔 윤승아에게 “김무열이 현빈보다 잘생겼냐”고 물었다. 이에 윤승아는 “김무열이 잘생겼다”고 말했고 거짓말 탐지기는 이가 거짓이라고 반응했다. 윤승아는 깜짝 놀라 거짓말 탐지기에서 손을 뗐고 현장은 웃음 바다가 됐다. 또 김상경은 윤승아에 대해 “예뻐해줘도 김모 씨의 여자다. 임자가 있어 적당한 선에서 예뻐해줬다”고 윤승아의 예비신랑 김무열을 간접적으로 언급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김무열과 윤승아는 지난달 소속사를 통해 “2011년 말부터 3년이 넘는 시간동안 변함 없이 서로에 대한 한결 같은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두 사람이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연을 맺으려 한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무열과 윤승아는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TEN COMMENTS, 부럽네요! 행복하세요!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