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 김하늘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감독 이윤정, 제작 더블유팩토리)의 스틸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를 잊지 말아요’ 스틸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공개된 스틸에는 두 손을 꼭 잡고 횡단보도를 달리고 있는 정우성과 김하늘의 모습이 담겼다. 활짝 웃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영화 속 두 인물의 행복한 한 때를 짐작케 한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사고로 기억을 잃은 남자가 자신의 과거도 알지 못한 채 새로운 사랑에 빠진 후, 지워져 버린 지난 10년의 기억이 조금씩 밝혀지며 겪게 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2011년 제10회 미장센단편영화제 ‘사랑을 위한 짧은 필름’ 경쟁부문에 선정돼 화제를 모은 이윤정 감독의 동명 단편을 장편화했다.영화에서 정우성은 기억을 잃은 채 새로운 사랑에 빠지게 된 변호사 석원 역을 맡았다. 정우성은 김하늘과 애틋한 멜로 연기를 비롯해 지워진 과거 속 비밀을 감춘 남자로 한층 깊이 있는 매력의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하늘은 석원과 첫 눈에 사랑에 빠지지만, 그의 지워진 과거로 인해 혼란을 겪는 진영 역을 소화한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정우성, 김하늘의 만남이 어떤 앙상블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더블유팩토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