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희의 MBC 연기대상 비하인드 사진
2014 MBC 연기대상 신인상에 빛나는 신예 고성희가 레드카펫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6일 오전 공개된 사진 속 고성희는 레드카펫에 오르기 전 준비로 분주한 모습이다. 메이크업부터 드레스, 액세서리까지 꼼꼼히 챙기며 순백의 레드카펫 룩을 완성했다. 한편으로는 첫 시상식 참석에 설레하는 모습도 엿보인다.지난 달 30일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고성희는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며 여배우 포스를 물씬 풍기는가 하면 때로는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이며 신인의 풋풋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시상식이 끝난 후 신인상 수상을 기념하는 핸드 프린팅을 남기는 모습에서도 첫 시상식에 대한 여운이 가시지 않는 표정이었다. 또 이날 고성희는 신인상 수상 이후, MC 석에 난입(?)하는 해프닝에 화제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고성희는 2014년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와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를 통해 매력적인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브라운관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이에 신인상까지 수상하며 20대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는 평이다.
고성희는 오는 9일 첫 방송될 KBS2 새 금요드라마 ‘스파이’로 돌아온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사람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