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미생’으로 대세로 떠오른 배우 변요한이 뱅크월렛 카카오의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뱅크월렛 카카오는 19일 “’미생’에서 건강한 직장인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힘과 위로를 전했던 배우 변요한과 함께 첫 발을 내딛는다. 앞으로 변요한은 다음카카오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뱅크월렛카카오의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변요한은 ‘미생’에서 넘치는 자신감과 재치를 겸비한 신입 사원이자, 회사 소문에 밝아 개벽이, 확성기 등의 별명을 지닌 한석율로 출연해 직장인들의 희로애락을 표현하며 국민적 공감을 샀다. 능청스러우면서도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강력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대세 대열에 합류했다.뱅크월렛 카카오 역시 친화력 강한 한석율과 100%의 싱크로율로 시청자들과 소통에 성공,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변요한과 함께 이용자들의 생활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는 생활편의 어플리케이션으로 거리를 좁혀나갈 계획이다.


다음카카오가 선보이는 뱅크월렛 카카오는 최대 25장의 현금카드를 넣어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결제 어플리케이션이다. 뱅크월렛 카카오 이용자끼리는 매우 간편하게 계좌이체가 가능하며, 지갑이 없어도 뱅크월렛 카카오로 결제 가능하다. 본인 명의의 스마트 폰을 소유한 인터넷 뱅킹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LGU+의 경우, 뱅크 머니만 이용 가능, 타 서비스 추후 제공 예정)

뱅크월렛카카오 측은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변요한의 한석율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한다.변요한은 톱스타들만 등장한다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로도 탄생해 인기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한석율의 개성을 담은 코믹한 모습들로 구성된다. 또 이번 12종 세트 이모티콘에는 ‘N빵 갑시다’, ‘왜? 만날 나만 쏴!’, ‘저기 할말이 있어’ 등 현실 적용 가능성이 매우 높은 문구들이 포함돼 있다.

뱅크월렛 카카오는 앞으로 변요한과 함께 영화관, TV, 잡지, 온라인 등을 중심으로 한 전방위적인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뱅크월렛 카카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