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1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최태준이 올랐다.
# ‘라디오스타’ 조인성 아역, 최태준은 누구?‘라디오스타’에 나온 최태준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가 일일 드라마만 하는 이유를 묻자 최태준은 “(회사에서) 일을 못 따오는 거죠”라고 대답해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줬다.
윤종신이 이마가 넓다고 이야기하자 최태준은 “좀 탈모가 있는 것 같다”고 답하며 고충을 토로했다.배우 최태준은 지난 2001년 드라마 ‘피아노’에서 조인성의 아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 ‘빠담빠담’, ‘대풍수’, ‘드라마의 제왕’, ‘못난이 주의보’와 최근 ‘엄마의 정원’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왔다.
TEN COMMENTS, ‘엄마의 정원’에 나온 당신이 스물 네 살이었군요.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최태준 인스타그램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