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1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오윤아가 올랐다.

#오윤아, 야구선수 황재균과 농구 경기 관람을?
배우 오윤아가 야구선수 황재균과 함께 농구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오윤아와 황재균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2014-2015 KCC 프로농구 서울 SK 나이츠와 전주 KCC 이지스의 경기를 관람했다. 이날 황재균은 ‘2014 골든 글로브’ 시상식 참석 후 곧바로 잠실 학생체육관으로 향해 오윤아와 경기를 관람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KCC 이지스 농구단 추승균 코치와의 친분으로 경기를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황재균 선수의 아내를 비롯해 권상우도 아들과 함께 농구장 나들이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오윤아는 종합편성채널 JTBC ‘여우비행’에서 화끈한 발언들로 주목을 받고 있다.

TEN COMMENTS, 별 사이 아닌 것 같은데~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텐아시아DB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