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가 여신표정과 엽기표정 극과 극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6일(수) 오전 MBC뮤직 ‘쇼 챔피언’ 트위터에는 “아침부터 빛나는 외모를 자랑하는 에이핑크! 저 표정에도 살아남는 건 왜죠..? Good Morning Baby 무대까지 준비했으니 본방사수로 함께해요 *이 사진은 에이핑크의 `강추`로 올려드림을 알려드립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에이핑크 사진이 게재되었다.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윙크와 미소를 짓고 있는 여신 컨셉의 사진과 코믹 포즈와 망가진 표정으로 촬영한 엽기 컨셉의 사진으로, ‘쇼 챔피언’ 제작진에 의하면 이 두 장의 사진 모두 에이핑크 본인들이 직접 고른 사진이라고. 특히, 보미는 사랑스럽게 윙크하는 모습과 눈동자를 모은 엽기적인 모습까지 극과 극의 표정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는 오늘 ‘쇼 챔피언’을 통해 신곡 ‘LUV’는 물론 최초로 공개하는 ‘Good Morning Baby’ 스페셜 스테이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26일(수) 오늘 오후 6시에 생방송되는 MBC뮤직 ‘쇼 챔피언’에는 ‘임창정’이 아이돌 후배 가수들과 함께하는 ‘임박사와 함께 춤을’ 무대를 선보이고, 최고의 대세돌 ‘빅스’가 ‘Error’ 리믹스 버전의 무대도 최초로 공개한다. 이밖에도 규현, AOA, 니콜, 효린X주영, 소년공화국, 헬로비너스, 러블리즈, 크로스진, 울랄라세션 등이 출연하며 120분 특집으로 방송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