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피노키오’ 스틸컷

‘피노키오’ 이종석이 뜻 밖의 인물과 재회한다. 전교 1등으로 ‘피노키오’에 첫 등장해 퀴즈쇼에서 이종석과 불꽃 튀는 접전을 펼친 이주승이 재등장하는 것.

SBS ‘피노키오’는 24일 이종석과 이주승의 재회 장면이 담긴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경찰서 앞에서 이주승에게 헤드락을 당하고 있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라이벌이었던 두 사람이 마치 절친이 된 듯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으로, 특히 사진 속 이종석과 이주승의 이상적인 키 차이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종석은 갑자기 들어온 이주승의 헤드락에 엉덩이를 뒤로 쭈욱 빼고 구부정하게 키를 맞춰주고 있어 웃음을 빵 터트리게 한다.

이는 과거 라이벌이었던 최달포(이종석)와 안찬수(이주승)가 우연히 재회하는 모습으로, 이들의 재회는 경찰서에서 이뤄져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7년 만에 만난 두 사람이 헤드락을 하며 장난을 칠 정도로 친한 사이가 된 것인지, 최달포와 안찬수는 무슨 일로 경찰서에 가게 된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과거 최달포가 퀴즈쇼를 출연하기로 결심한 원인 제공자였던 안찬수가 이번 주 방송에서 다시 등장한다. 과거 라이벌 관계였던 두 사람은 특별한 관계로 경찰서에서 재회해 극의 전개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라며 “과연 경찰서에서 무슨 일이 펼쳐질지, 최달포와 안찬수는 어떤 관계가 될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아이에이치큐(IHQ)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